공유하기
|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의원들은 16일 남구청사 1층에 마련된 세월호 참사 10주기 추모공간을 방문해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추모식에서는 추모시 낭독과 헌화 묵념을 통해 희생자를 추모하고 촛불메시지를 남기며 그날의 아픔을 공유하고 희생자들을 기억했다.
황경아 남구의장은 "세월호 참사로 인해 희생된 모든 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도 세월호를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는 우리의 다짐이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