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이 오는 5월 31일까지 산업단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민참여 예산사업'을 공모한다.
30일 산단공에 따르면 공모 제안은 국민 누구나 산단공과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업을 제안할 수 있으며 신청 양식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 사업은 사업비가 2억 원 이하면서 1년 이내에 실행이 가능한 사업으로 대상 사업은 산업단지 디지털·탄소중립 전환, 노후산업단지 정주여건 개선, 산업단지 안전관리 강화, 기업 경쟁력 제고, 근로자 복진 증진 등 산업단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이다.
이상훈 산단공 이사장은 "국민이 제안하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산업단지의 디지털·탄소중립 전환과 청년이 찾는 산업단지로 이끌겠다"며 "앞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업단지 혁신을 위해 소통과 참여의 기회를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대구=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