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민들과 소통 나선 진교훈 구청장
(서울=뉴스1) =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11일 오전 서울 강서구 발산역 1번 출구 일대에서 사회적경제기업과 봄맞이 나들이를 주제로 열린 ‘사봄마켓’을 찾아 빵과 쿠키를 구매한 뒤 참가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강서구 제공) 2024.5.1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