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신세계는 지난 25일 광주시립미술관에서 '2024 광주학생 미술대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광주신세계가 후원하고 광주시립미술관과 광주미술관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역 내 미술 인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초·중·고생 출품작 중 총 60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작은 광주시립미술관에서 오는 29일까지, 광주신세계갤러리에서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각각 전시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