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주 입항예정 한국인 3명 탑승 요트 연락 두절…해경 수색중
(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 7일 오후 4시42분쯤 19.5톤급 세일링요트 A호(승선원 3명)가 연락이 끊겼다는 신고가 접수돼 제주해양경찰이 수색하고 있다. A호에는 한국인 60대 남성 3명이 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귀포해양경찰서 제공) 2024.7.7/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