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대구 군위군이 대구시가 주관하는 산불방지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구 군위군에 따르면 군은 지속적인 산불예방 활동으로 산불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산불대응 자체훈련 실시, 봄철 취약시기 맞춤형 산불계도 활동 등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산불방지에 힘써준 우리 군위군 공무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산불 없는 군위를 만들기 위해서 계속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본격적으로 산불조심기간에 돌입한 만큼 군민들이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가져 산불이 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대구=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