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은행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 '비대면채널' 이용 고객의 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한다고 3일 밝혔다.
기한은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며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실적조건과 횟수제한 없이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의 타행이체 수수료와 타행자동이체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기간 종료 후 면제 적용 여부는 별도 공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