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이 9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년 신년 인사회에 첨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가 지난 9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의회·정당, 관계기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약 700명이 참석해 시의 발전을 위한 덕담과 화합의 시간을 나눴다.


주 시장은 "지난 한 해 시민시장 여러분의 참여와 노력으로 경기 공공의료원 유치, 별내선 개통, 우리금융그룹 디지털 유니버스 투자유치 등 성과를 보였다"며 "2025년 남양주시 통합 30주년을 맞아 100만 메가시티 슈퍼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를 남양주 산업생태계 대전환의 원년으로 만들 것"이라며 "정약용의 상상을 깨우는 변화와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