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고양문화재단은 단독 초청 공연 '카타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소프라노 조수미 협연'을 오는 4월 12일 오후 5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어 다음날인 4월 13일 오후 3시에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카타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피아니스트 박재홍 협연'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카타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지휘자 윌슨 응(Wilson Ng), 그리고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피아니스트 박재홍이 협연해 글로벌 한류 콘텐츠와 아랍 문화 교류의 상징적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고양=김아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아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