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의정부시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지난 8일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신년간담회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물가와 인건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다양한 상권의 소상공인 대표들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5년에는 소상공인들이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정부=김동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