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가 17일 군청에서 성백수 성진바이오 대표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 성금 1000만원을 기탁받고 있다. / 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군 전곡읍 간파리 소재 성진바이오(대표 성백수)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17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성진바이오(주)는 동식물성 유지 제조 전문업체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성백수 대표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사회의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성금으로 우리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