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기 광주시가 식품제조가공업소와 식품접객업소에 시설개선 자금과 운영자금을 연 1%의 저금리로 융자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식품진흥기금을 재원으로 △식품제조가공업의 생산 시설개선 자금(최대 5억원) △식품접객업소 시설개선 자금(최대 1억원) △식품접객업소 화장실 시설개선 자금(최대 2000만원) △모범음식점 및 위생 등급 지정업소 운영자금(최대 3000만원) 등을 자금 소진 시까지 지원한다.
희망자는 가능 여부를 우선 상담한 뒤 필요 서류를 갖춰 광주시청 식품위생과(식품정책팀)에 융자 신청을 해야 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