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한 허준 제13대 주민자치협의회장(왼쪽)과 취임한 김성민 제14대 성남시 주민자치협의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성남시


제14대 성남시 주민자치협의회가 출범했다. 성남시 주민자치협의회장에 김성민 분당구 운중동 주민자치위원장이 추대됐다.

성남시 주민자치협의회는 3일 오후 2시 시청 3층 한누리에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제13대 허준 회장(중원구 금광1동 주민자치위원회 고문)이 이임하고, 김성민 제14대 주민자치협의회장이 취임했다.

14대 부회장은 전순석 태평1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송미라 하대원동 주민자치위원장이 선임되는 등 모두 8명의 임원진이 새롭게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