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9일 오후 남구 칠석동 고싸움놀이테마파크에서 열린 '제42회 칠석고싸움놀이축제'에 참석해 김병내 남구청장과 고싸움놀이 시연을 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사진=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