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고양체육관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제도'는 위험성평가의 실행 정도를 해당 기준·인정 절차에 따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위험성평가 수준이 우수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인정서를 발급하는 제도다.
공사는 이번 인정심사에서는 자율안전보건활동 체계의 활성화를 위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을 기반으로 중대재해 예방과 위험성평가 활동에 필요한 예산, 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고양=김아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아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