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흥그룹은 지난 10일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헌혈 수급난을 극복하기 위해 중흥그룹계열 중흥건설, 중흥토건 등 소속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중흥그룹은 2022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상·하반기 각각 1회씩 연2회 이상 헌혈과 긴급수급이 필요할 시 헌혈 운동에 적극 동참키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