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KT 전남·북광역본부는 25일 광주광역시 동구 KT 광주타워 주차장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차량에서 동절기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KT 임직원 뿐 아니라 kt cs를 비롯한 그룹사·건물 입주사 직원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헌혈이 어려운 임직원들은 헌혈증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