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상공회의소는 25일 광주상의 회관 인근에서 신설 주차장 완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설 주차장은 현재 사용중인 주차장이 포화상태에 이르자 광주상의 회관 주변 주택부지를 단계적으로 매입한 뒤 신축 공사를 거쳐 완공했다. 지상 주차장에는 철골 구조물 등을 설치해 최대 50대 이상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만들어졌으며 서구청 등 관계기관의 제반 행정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