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농협전남본부는 6일 농가주부모임전남도연합회 희망드림봉사단, 농협영광군지부 등 40여명과 함께 전남 영광군 일원에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인 '영농後 환경愛'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농後 환경愛'는 무분별한 영농폐기물 방치와 소각으로 발생하는 환경오염과 산불을 방지하고 올바른 영농폐기물 배출방법을 홍보해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