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천시가 오는 7월 1일부터 만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요금을 지원하는 '어르신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시는 어르신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고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이천시 어르신 대중교통비 지원' 조례를 제정한 데 이어, 올해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천=이상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