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영양군이 지난 19일 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교육실에서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자기성장을 위한 미술심리프로그램으로 나를 위한 미술심리와 나의 욕구 찾기, 미술심리로 알아보는 자기인식 등이 운영됐다.
교육에 참석한 수강생 A씨는 "미술심리를 활용한 다양한 작업을 통해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알게 됐고 미술심리 프로그램을 청소년에게 활용할 수 있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영양=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