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금호타이어가 지난 11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본관에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과 상생협력을 주제로 '2025년 설비구매 협력사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 금호타이어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공개 입찰 프로세스(K-POS 시스템)와 주요 구매정책 추진사항을 소개하는 한편 ESG경영·글로벌 규제 동향, 공급망 ESG 관리 방안 등을 공유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