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도 산하기관 3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GH)의 내부고객만족도 평가 점수가 큰 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GH에 따르면 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내부고객만족도 점수 76.9점을 획득, 전년 대비 8.8점 상승했다. 이는 도내 공공기관 평균(66.4점) 대비 10.5점 높은 점수로 전체 기관 중 2위를 차지했다.
GH는 '동료 호감도', '협조적 동료 존재 여부' 항목에서 각각 86.8점, 86.7점을 획득해 최고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커뮤니케이션', '상사의 업무 의견에 대한 신뢰' 등 부문에서도 고르게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도 산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평가해 기관 운영 성과를 진단한다. 조사 결과는 각 기관의 경영전략 수립과 서비스 개선방향 설정에 있어 중요한 지표로 활용된다.
이번 결과는 그간 공사가 추진해 온 소통과 공감지수 증대 개선 노력의 결실로 평가된다고 GH 관계자는 밝혔다.
이종선 사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GH는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고 협업하는 조직문화를 공고히 하는데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