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정명근 경기 화성특례시장이 '청렴 이음 챌린지'로 청렴문화 확산에 나섰다.
정 시장은 24일 시 공직자가 참여하는 '청렴 이음 챌린지'를 시작하며, '부정에는 예외 없이, 청렴에는 아낌없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청렴 실천에 앞장서 시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화성을 만드는 데 모범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청렴 이음 챌린지'는 시장, 제1·2부시장, 기획조정실장 등 고위공직자가 '청렴 메시지'를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전달함으로써, 공직사회 내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이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성=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