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농협전남본부는 7월'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오민태·김옥둘례(광양시 진원면)부부△정상봉·채경순(곡성군 입면)△이웅·김미란(해남군 마산면)부부가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달의 새농민상'은 농협중앙회에서 전국 최우수 선도 농·축산인을 대상으로 매월 15~16부부를 선발·시상하며 수상자에게는 선진지 농업연수, 상패, 시상품, 문패, 명함, 비석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