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상공회의소는 9일 3층 회의실에서 지역 중소·중견기업 대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중견기업 CEO협의회 제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경제 불확실성 확대와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의 생존 전략과 미래 비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경제 위기 돌파를 위한 지혜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김광호 콤비마케팅연구원장의 '불확실성의 강을 건너야 역사가 된다! 루비콘 강을 건너라!'는 주제의 특별 강연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