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명시가 장애인 체육 기반 확장을 위해 교육·복지·장애인 관련 기관·단체와 체육복지 사업을 추진한다.
박승원 광명시장이 회장으로 있는 광명시장애인체육회는 4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4층 공연장에서 6개 기관·단체와 '광명시 장애인 체육복지 활성화 및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맺은 단체는 △나사렛대학교 특수체육학과 △나사렛대학교 늘봄센터 △행복플러스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 △함께하짐(GYM) 운동발달센터 △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기광명시수퍼마켓협동조합이다.
협약에 따라 광명시와 각 기관·단체는 장애인 체육·복지 증진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인적·물적 자원과 정보를 공유하며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명=김아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아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