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화성특례시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동탄 센트럴파크 축구장에서 '2025년 청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법정기념일인 '청년의 날'(매년 9월 세 번째 토요일)을 기념하는 행사로, '리프레시 플레이그라운드(Refresh Playground)'을 슬로건으로 청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고 즐기며 자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활력을 찾는 자리다.
무엇보다 화성시 청년정책협의체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해 청년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행사는 청년지원센터 밴드 동아리 '벤또'의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성=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