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2025년 하반기 경기미래유아교육 정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공·사립 유치원장을 대상으로 정책협의회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경기미래교육에 따른 유아교육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유치원 현장의 의견 수렴과 소통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협의회는 15일에 남부 권역을, 17일에는 북부 권역을 중심으로 운영했으며 모두 200여 명의 도내 공·사립 유치원장이 참석했다.
경기도교육청은 하반기 경기미래유아교육의 주요 정책으로 △자율장학 활성화 지원 및 지역 기반 혁신 지원 △방과후 과정 내실화 방안 △교육공동체 역량강화 지원 대책 △유치원 행·재정 지원 등을 안내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