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고양시립합창단(지휘 김종현)이 10월과 11월 지역 내 주요 역사에서 퇴근길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찾아가는 퇴근길 비타민 음악회'는 바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퇴근길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오페라, 뮤지컬, 영화음악, 국내외 가곡, 가요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10월 28일 19:00, 백석역 △10월 31일 19:00, 행신역 △11월 14일 18:00, GTX-A 킨텍스역 △11월 17일 18:00, GTX-A 대곡역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고양=김아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아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