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농협전남본부는 최근 영암 금정농협 관내 4개마을에서 광주대학교 봉사단과 대봉감 수확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남농협과 광주대학교는 2023년 농업·농촌현장학습 업무협약 체결을 한 후 올 한해 총 650여명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최근 농협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대국민 농업·농촌 가치 향상을 위한 '농심천심' 운동에도 적극 동참키로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