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중흥그룹의 장학재단인 중흥장학회는 지난 26일 중흥건설 회의실에서 '제14기 장학증서 전달식'을 열고 지역 고등학생 188명에게 총 1억88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장학생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로 광주시교육청과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았다. 중흥그룹은 매년 12월 말 중흥장학회를 통해 광주·전남 지역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14년째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