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도로나 차도에서 느낄 수 없는 쾌속감을 안전하게 느낄 수 있는 대회가 있다. '제3회 교통안전공단 이사장배 사이클 챔피언십' 경기가 5월 26일(토) 경기도 화성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성능연구소에서 열린다.
개인전 사이클과 MTB로드 부문에서 각각 40km(8바퀴)와 25km(5바퀴), 사이클 대학팀이 40km를 달린다. 단체전은 팀 타임 트라이얼(네 번째 선수 기준)로 사이클과 MTB로드 30km 경기다.
대회는 교통안전공단이 주최하고, 기흥인터내셔널과 월간 더 바이크가 주관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