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용 뮤지컬'을 앞세운 이 공연은 2005년 <너 해봤니?>라는 원제로 처음 선보인 이래 지금까지 7년 동안 지역문화예술회관, 대학로, 학교 강당 등에서 총 400회에 걸쳐 공연된 바 있다. 오랜 기간의 지역 순회공연을 거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로 옮기며 에피소드 등을 추가 해 작품의 풍성함과 완성도를 더했다. 출연배우 또한 6명에서 15명으로 늘어나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설정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대사와 K-pop 등 음악을 통해 성과 관련한 여러 이야기를 풀어내며, 신나는 노래와 이야기를 통해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람료는 3만~5만원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관람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청소년은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대극장. 8월30일~9월9일.
☞ 본 기사는 <머니위크>(www.moneyweek.co.kr) 제242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