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5·18민주묘지관리소는 지난 4일 5·18추모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 청렴서약’ 을 결의했다.

2016년 시무식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5·18민주묘지관리소 전 직원은 청렴서약을 통해 공직사회의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기로 결의했으며, 5·18민주정신 확산과 국민들이 즐겨찾는 열린 국립묘지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