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황교안 국무총리, 김성주 대한적십자사 총재
황교안 국무총리가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정부서울청사 총리실에서 적십자회비 전달식을 갖은 후 김성주 대한적십자사 총재와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