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신혜선'
배우 신혜선이 자신의 주량을 밝혔다.
11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소유진, 왕빛나, 임수향, 신혜선, 권오중이 출연한 '님 좀 왕인 듯'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신혜선은 소주 주량에 대해 물어보자 "주량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히 모르겠는데 취할 때까지 마신다"며 "어떤 날은 한 병 마시면 조금 아쉽다 할 때가 있고 어떤 날은 두 병을 마시면 조금 아쉽다 싶을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은 친구들과 방을 잡고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센 소주 말고 청하 같은 술을 마셨다. 친구 4명과 놀러갔는데 한 40병을 마셨다. 그 때 약간 파이터 식으로 마셨다. 그래서 2시간 만에 다 취했다"고 덧붙였다.
또 "여자들끼리 술을 한 번 진탕 마셔보자 하고 간 것"이라며 친구들과 많은 술을 마시게 된 일에 대해 해명했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스타들이 펼치는 진솔한 토크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1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