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 둘째날인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맨왼쪽)가 연설을 갖은 가운데 새누리당 서청원 의원과 유승민 의원이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