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배우 김건호(64)씨가 지난 28일 소아암환자 돕기 행사를 위해 광주 조선이공대학을 찾았다.
이날 배우 김건호는 조선이공대학 대강당에서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소아암 환아에게 작은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캠페인에 참석한 교직원 1인당 1만원씩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공익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