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의회에 따르면 이 의원은 현재 제10대 후반기 목포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의 부위원장으로 활동한다. 지난해 10·28 목포 라 선거구(목원·동명·만호·유달) 보궐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됐다.
이재용 의원은 "지역민심을 겸허히 수용하고 목포의 더 큰 발전과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입당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목포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이 국민의당에 입당함에 따라 국민의당 14명, 더불어민주당 5명, 무소속 1명으로 목포시의회가 재편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