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국회의장 개회사와 관련 사과요구를 해온 새누리당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예결위회의장에서 의원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새누리당 정진석 원내대표가 정세균 의장과 면담을 하기 위해 의장실을 방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