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사내봉사단체인 ‘나눔봉사단’ 170여명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청에서 약 4500kg의 김치를 담갔다.
김장 비용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는 ‘끝전 모음’으로 마련됐으며 이날 담근 김치는 구로구 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됐다.
한편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은 5년째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