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공회의소는 오는 3일 오전 10시30분 김대중컨벤션센터 컨벤션홀(4층)에서 지역의 주요 인사 및 상공인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호간의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김상열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윤장현 광주시장, 우기종 전라남도 정무부지사의 신년 인사말에 이어 각급 기관장의 건배제의 및 다과․환담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상의가 주최하는 신년인사회는 새해를 맞아 지역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희망찬 새해의 포부를 밝히며 정진을 다짐하는 자리로 연초 지역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행사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