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7시35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응급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26일 오전 7시35분께 경남 밀양시 가곡동 세종병원 응급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병원은 6층 건물로 100여 명의 환자가 입원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