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포유통센터는 30일 대강당에서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농축수산물 판매활성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이번 설 명절기간에는 농산물 제값받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AI(조류인플루엔자), 구제역 그리고 한파(寒波)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아픔을 덜어줄 것을 다짐했다.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지난해 업적평가에서 전국판매장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