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사가 9일 삼성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9 출시에 맞춰 일제히 개통식을 가진 가운데 서울 을지로 T타워에서 김연아와 이승훈 선수가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