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회노동위원회 운영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제3차 노사정대표자회의가 23일 서울 여의도 한국노총에서 열렸다.회의에 참석한 문성현 경제사회발전노사정위원회 위원장,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 손경식 한국경총 회장, 김명환 민주노총 위원장,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