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4.36포인트(0.17%) 오른 2478.17에 거래를 시작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69억, 20억원을 순매도했으며 개인은 214억원을 홀로 순매수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전날 약세를 보였던 삼성바이오로직스(2.75%), 셀트리온(1.60%) 등이 장초반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 삼성전자(-0.39%), SK하이닉스(-2.84%) 등은 약세를 보이고 있다.
같은 시각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56포인트(0.29%) 오른 881.58에 거래를 시작했다. 코스닥 역시 외국인과 기관은 매도세를 보였으며 개인은 홀로 ‘사자’ 기조를 보였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51억, 11억원을 순매도하고 있으며 개인은 69억원을 순매수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