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부터 우수 가맹점주와 함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해외 연수를 다녀온 우수 가맹점주는 약 80명에 달한다.
우수 가맹점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을 10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가맹점 기초평가 및 위생 서비스, 필수 준수사항 등 총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매장 기준으로 선정됐다.
이번 2018 가맹점 상생 해외연수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3박 4일 진행했으며, 본죽 및 본죽&비빔밥카페 가맹점 대표와 본사 직원 등 총 26명이 참여했다.
해외 연수를 통해 지난 한 해 브랜드 성장을 위해 노력한 가맹점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이들을 포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나누고, 결속력을 다지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윤혜경 본죽&비빔밥 카페 대구효성타운점 점주는 “이번 해외 연수를 통해 본사 직원과 다른 점주 분들과 함께 가맹점 운영과 관련해 평소 나누지 못했던 다양하고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상생,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이 마련되길 바라며, 가맹점주로서 매장 운영에도 매진해 브랜드 성장을 위해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혜경 본죽&비빔밥 카페 대구효성타운점 점주는 “이번 해외 연수를 통해 본사 직원과 다른 점주 분들과 함께 가맹점 운영과 관련해 평소 나누지 못했던 다양하고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상생,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이 마련되길 바라며, 가맹점주로서 매장 운영에도 매진해 브랜드 성장을 위해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