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한 공사현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화재 진압에 나섰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6일 오후 1시16분쯤 세종시 새롬동의 한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곧바로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에 착수했다.
목격자들은 공사 중인 건물 지하 1층에서 폭발음이 난 뒤 불길이 번졌다고 전했다.
소방 관계자는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부상자가 있는지 여부를 계속 살피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